본문 바로가기

오도방정 한리버씨

드링킹 일기_ 합정 뮤다(추천 메뉴는 바로 이것)

한여름이였다.

저녁 식사 겸 한잔 한 후에 2차 자리를 찾다가, 

입구에서 볼때는 작을 것 같은 가게인데

안을 들여다보니 꽤 넓직했던 이자카야였다

 

위치는 홍대와 합정의 중간인데 합정에서 좀 더 가깝다.

합정에서 놀다가 이동한거라 걷다가 걷다가 발견하고 들어가게 된 이자카야이다.

헤비하지 않은 메뉴를 찾고 있었다.ㅎ

 

대충 메뉴판은 아래와 같다.

뮤다 술 메뉴판
뮤다 안주 메뉴판

메뉴판이 한번에 슥 스캔할 수 있는 가독성은 없지만 오밀 조밀 귀엽게 쓰여 있었다.

2차의 메뉴는 헤비하지 않고 가벼우면서 그래도 술은 잘 들어가는 안주여야 했다

찾고 찾아서 우리가 시킨 것들은 아래와 같다.

크림치즈튀김

이건 진짜 맛있었다 ㅎㅎ 치즈를 튀기다니,ㅎㅎ

튀김옷 자체도 바삭바삭하고 치즈랑 같이 씹혀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뮤다를 리뷰하게 된 것도 사실 이 치즈튀김 덕분이다. 계속 생각나서 꼭 리뷰하고 싶었다

 

다른 약속에서도 2차 장소를 정하다가 이 치즈튀김때매 여길 다시오고 싶었는데

(세상에) 만석이라서 들어가지 못해다.

홍합탕

홍합탕은 실패. 완전 실패 ㅎㅎㅎ

홍합이 신선하지도 않았고 국물이 시원하지도 않았으며

국물을 왜 시키겠어~ 계속 따듯하게 한입씩 호로록 하려고 시킨건데

양은 재질의 그릇에 담겨 나와서 계속 금방 식었다 ㅠㅠ 

몇번을 재탕해 달라고 요청하다 그마저도 민망하고 미안해서 그만둠...ㅎ

 

뽈락통구이

대체로 이 집은 튀김을 잘하는 것 같은게 뽈락통구이도 처음보지만

정말 속까지 바삭바삭 튀겨져서 생선구이와 먹태의 중간? 느낌으로 맛있게 먹었다.

구이라기보다는 튀김에 가깝다.

 

뽈락통구이랑 치즈튀김 먹으러 반드시 재방문할 예정인 뮤다!

주말 2차하기 좋은 8~9시 쯤엔 만석이였고, 그보다 늦으면 자리가 있었다!

 

 

이렇게 지붕위에 데이트하는 라이언도 볼 수 있다.

 

https://naver.me/Gv9PTNGl

 

 

네이버 지도

마포구 서교동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