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도방정 한리버씨

구로디지털 김형제 방문기

한달도 더 된 김형제 방문기이다

구로디지털에 새로 생긴 곳인데. 

일단 엄청 넓고 깨끗했다.

 

아래의 사진처럼, 특이하게, 다찌 형식으로 된 부분이 있었다

2인석을 위한 자리인 것 같고, 그 외에는 다 큼직큼직한 단체석이다

 

 

방문해서 가장 좋았던 점은 반찬이 떨어지면 달라고 말할 새도 없이

"부족하신가요?" "더 가져다 드릴까요?" 하고 먼저 물어봐주시고 가져다 주신 점이다

다들 식당가서, 불러도 오지않고, 뭐 달라면 까먹고, 한참 후에 주고, 그런 경험 많잖아용?ㅎㅎ

진짜 계속 쿨하게 듬뿍듬뿍 더 주셔서 너무 마음에 들었다. 친절햇.

아, 반찬 가지수도 많았다.

 

 

고기는 1인분에 16,000 정도가 평균이였는데, 고기가 맛있었기 때문에 만족한다.

버섯이랑 부가적인 야채는 처음 시켰을 때만 주시는 것 같다

대화하는 동안 옆에서 많이 구워주시는데 굽는데 시간이 오래걸려서

다음 판 부터는 좀 미리미리 시켰다.

사이드 메뉴중에서는 비빔면과 냉열무국수도 맛있었는데 

비주얼은 날치알사각 주먹밥이 압도했다 ㅎㅎ

젓가락으로 사각사각 똑똑 떨어지니 먹기도 편하다

 

회식이나, 개인적으로 가기에 모두 적당한 곳을 발견!!

이 위치가 가게가 좀 자주 바뀌는 위치인데,

김형제는 변치않고 오래 영업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