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도방정 한리버씨

원더러스트 2020 in 콘코디언

작년에 이어 올해도 원더러스트가 주최되었다!
나는 작년 원더러스트 2019 in 난지 한강 캠핑장에 다녀온 몸이라
거부감 없이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

행사가 있다는 소식은 인스타그램에서 내가 #원더러스트를 태그해서 알게되었다.
원더러스트의 구매와 신청은 2019, 2020 모두 위메프에서 이루어졌다.
얼리버드로 신청을 해서, 기간이 임박하면 링크 주소가 안내된다.
그럼 위메프에서 받은 신청 번호와 전화번호 등등으로 신청 페이지에 로그인 하게되고
자기가 듣고 싶은 수업을 잘 선택에서 신청하면 된다.

등급은 GA/PGA/VIP 세가지 등급이 있고,  나는 PGA로 선택했다!

  • GA 는 총 1개 CLASS로 메인수업 한개만 선택 가능
  • PGA 는 총 3개 CLASS로 메인수업 한개와 옵션 수업 두개 선택 가능
  • VIP는 총 4개 CLASS 로 메인수업 한개와 옵션 수업 세개 선택 가능

클라쓰는 많은 고민하지 않고 (요새 명상에 깊이 빠져있었기 때문에)
딱 강의 제목만 봐도 잔잔해 보이는 아래 세가지를 선택했다

  • Crystal singing bowl sound bath-서홍
  • Pelvis Therapy Yoga - 이은채
  • 일주일 마음 보고서, 라이프 컬러링 - 유보라

원더러스트 2019에도 2020에도 룰루레몬과 함께했다.
참석해보면 여기저기 룰루레몬 천지 ㅎㅎ with LuLuLemon

각각의 수업은 사실 모두 마음에 들었지만, 아무리 명상에 빠져있기로
원더러스트처럼 사람이 많이 밀집하는 곳에서의 명상은 좀 무리가 있는 것 같다.

일단 '방해받지 않는 장소'가 아니여서 집중하는 것에 애를 먹었다.
다음번엔 신나게 몸을 움직이는 종류의 수업을 신청해야겠다.

그리고 원더러스트에서 제공한 점심 샌드위치!!!!!

선더버드라는 브랜드를 통해 No Sugar! No Flour! No Frying! Low Gi! Gow Calorie! 인 샌드위치를 준비해 주었다.
저 샌드위치 사이에 고기처럼 보이는 것은, 언리미트(Unlimeat)이다.
현미, 귀리, 견과류로 만든 식물성 고기라고 한다. 
곡물재고 문제를 해결하고 기존의 고기 생산구조를 혁신하는 것이 언리미트의 비젼인것 같다.!
내 입맛에는 이 식물성 고기가 꽤나 잘 맞아서 기분이 좋았다.

그리고 그 외의 원더러스트 풍경들.

콘코디언 빌딩의 상층부에서 진행하여서 유리너머 경치가 정말 탁 트이고 좋았다.
2019년도에 난지 캠핑장에서 흙, 하늘, 바람, 햇빛과 함께한 것이 훨씬 더 좋았지만
이번엔 겨울이라는 것을 감안하여, 꽤 만족스러웠던 시간 ♡

2020년 여름에는 자연과 함께하는 원더러스트가 꼭 주최되길 바라며!!

wirte by 한리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