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도방정 한리버씨

휴가내고 운동하고 네일샵갔다가 치팅한 망원동 인간의 하루

<늘 오늘처럼만 살았으면 좋겠다>

휴가를 냈다. 회사에 1분도 더 앉아 있고 싶지 않아서.

하고 싶었던 것은 아침 느즈막히 일어나 헬스장에 가서 땀을 좀 내는 것 뿐이었다.

대단한 계획이 있었던 게 아니다.

01
헬스장에서

평일 오전이라고 너무 한가했던 헬스장

낯설면서도 좋았다.

 

 

<집 앞 3분 거리에 매일 보던 네일샵을 드디어 방문했다>

망원동 네일플로랄

남들이 하면 이쁜 삐까뻔적한 네일은 절대 못하는 성격이다.

나는 티안나는 누드한 네일을 즐겨한다.

페디는 화려한게 좋은데 네일은 얌전하게 해야 볼때마다 기분이 좋다.

 

<트레이너 쌤에게 미리 허락맡은 닭발을 드디어 먹었다>

01

치즈만두 먹은건 비밀...ㅎㅎㅎ

사실 한 세개 먹을때까진 너무 맛있었는데,,, 

치팅의 명목이 컸을 뿐 엄청 감동적이진 않았다

남은 주말은 샐러드 감사하며 먹을 예정이다.

너무 매운게 먹고 싶어서 치팅한건데, 속이 다 버려졌다 ㅠㅠ

 

그리고 <뺑반>, <성난황소> 같은 다소 폭력적인 영화를 보았다.

와이드라는 롯데홈쇼핑 어플에 이런 재테크 기능이 있다고 한다

내가 가진 상품을 영상으로 리뷰해서 올린 후

누군가 저걸 보고 저 상품을 구입하면 수익을 얻는 구조라고 한다.

 

골똘히 내가 가진 것중에 뭘 진실되게 리뷰할 수 있을까 하다가

최근 가장 자주 애용하는 닭가슴살 리뷰를 올려보았다

 

영상 편집 처음인데 역시 난 공대인간,ㅎㅎㅎ 

척척 해냈다.

 

뭐든 빨리 배우는 손에게 감사합니다.

@ by hanriver